건강이최고시다

나는 집순이다. : 겨울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감성적인 사진 몇장과 겨울나기 아이템 feat.잡소리

이스토리 2020. 1. 9. 14:47
반응형

집이 너무 좋아 집순이인지, 귀찮아서 집순이인지..

너무 추워 나가기가 싫어 집순이인지..집밥이 좋아 집순이인지 

 

모를.

 

난 집순이이다.

한여름 한겨울 모두 집에서 보낸다.

위의 모든 사항이 나에게 딱...

 

집이 체고시다...흐흐

 

 

겨울내내 집에서 하는거라곤

요리해먹기 컬리,쿠팡 주문해서 혼자 언박싱 쑈하기

손톱발톱 호박에 줄긋기, 창문밖세상쳐다보기

핸드드립커피 내려먹기 욕조안에서 혼자놀기

등등 

 

 

할건 아주 많다. 무궁무진하다~

아마 다들 똑같지 않을까?ㅎㅎ

 

 

너무나 재밌는 입욕제 부수기는..

년중행사정도인데

바닥이 보일때쯤엔 왠지 모를 허망감이 든다.

빨리 사야하는데...빨리 채워넣어야하는데...하며

안절부절 ㅋ

 

 

핸드드립커피는 내려마신지 오래전부터다.

갈갈갈갈 열심히 원두를 갈아서

한..5년정도 되었나?

귀찮긴해도..커피향과 맛은 진짜 세상~하나도~안부럽~

 

 

 

못생긴 손에 뽀인트를 좀 준다.

왤케 난 어두침침한 색상들이 좋을까...

 

밝은색을 선택하라면 단연 화이트

그게아니면 죄다 우중충한색들 ㅎㅎㅎㅎ

 

 

 

회사에 오고갈때면 하늘을 많이 쳐다보곤하는데..

오늘은 참 하늘이 높고 맑았다.

동료와 갬성카페에 들려 라떼한잔 드링킹해주고

집으로 돌아와 나는 또 블로그를 켠다.

 

이것이 나의 일상 

 

저기 머그컵 네이버꺼라구요..

아시겠어요?

전 네이버머그컵을 지난 몇년간 마르고닳도록 사용중이라구요!

너무 제 취향이라 ㅠㅠ

 

아! 이참에 네이버스토어도 또둘러봐야겠다.

 

회사에서보다 집에서 할일이 더 많은-

나는 집순이다. 

 

 

 

(구독좀 구걸하겠습니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