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최고시다

아이폰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 (모바일로~ 크롬으로~)

이스토리 2020. 5. 20. 15:33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팅팅은~ 아이폰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입니다!

 

안녕하세용 리꿀꿀꾸리 입니다요.(__) 평안하시죠?

 

날로갈수록 복잡해지는 어플들과 모바일조작들 ㅋㅋ

나이가 들수록 우째 더 어려워지는걸까요 ㅎㅎ

앱에서는 해지버튼이 보이지를 않으니...어려워하시는분들이 많죠.

갤럭시는 쉽다고 하지만..아이폰은 여전~히~ 어렵네요잉

전 멜론을 끊코 유튜브로 바꿨어요.

걍 이젠 이게 편하네요. 있는곡도 훨~씬 더 많고.

 

모바일로 따라해보는 pc버젼을 이용한 해지방법 (?) 오잉? 알아볼까요~~

아이폰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은 멜론 앱 말고 웹사이트를 들어가줍시다.

웹사이트의 주소는 다들 아시죠?

melon.com 입니다!

 

전 모바일로 들어가고. 크롬앱으로 열었습니다.

들어가시면 모바일 화면이 뜨지용 그럼 하단의 이 표시를 꾹 눌러주시면

데스크탑버젼 보기가있어요.

 

pc버젼으로 보기를 해주세요~! 로그인을 해결하시고!

난 다음 내정보->그리고 상단의 멜론이용권/결제정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상단에 아주 연한 회색글씨로 ㅡㅡ; 이용권해지신청이 보여요.

클릭해주세요!

 

그럼 해지신청에 관한 여러가지들이 뜰꺼에요

사정없이 클릭클릭~ㅎ  혜택어쩌고 그런게 뜨면

모두 사정없이 포기를 눌러주시면 해지가 됩니다.

 

이용권 사용내역으로 들어가보시면 해지신청완료가 되어있을거에요.

참..누를게많죠? ㅎㅎ

아이폰에서 멜론해지하는게 어려우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