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MIRACLE MORNING 미라클모닝 함께해요.

이스토리 2020. 8. 14. 15:56
반응형

10분씩 투자하여 아침마다 1시간씩 나를 위해 시간을 가지는것. 정말 많은 분들이 요즘 실천하고 계신데요. 실제로 저는 7월 한달간 미라클모닝을 실천해봄으로써 많은것을 느끼고 얻어낸 시간들이 많아졌습니다. 8월달에 조금 안좋은일이 생겨 잠시 주춤했었지만 다시 시작하려는 마음으로 미라클모닝에 대한 몇가지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MIRACLE MORNING
Silence
Visualization
Affirmations
Exercise
Reading
Scribing



아침에 일찍 일어나 명상과 성공한내모습 상상하기, 확언하기, 간단한운동, 책읽기(신문도 괜찮음), 포스팅이나 일기적기등을 한단계를 10분씩 총 1시간이면 이끌어 낼 수 있는 성공의 가도를 시작해보아요. 10분이 힘들다면 처음엔 2-3분씩이라도 좋으니 꾸준하게 실천해보는것이 좋겠죠?

 


실제로 저는 한달간의 꾸준한 미라클모닝 실천결과, 부지런해진 몸과 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직은 더 해야하는 모자람이 있지만 늘 일찍 일어나는게 습관이 되었고 조금이라도 운동하지않으면 찌뿌등한거 같은 기분이랄까요?ㅎ 게다가 무언갈 기록하지않으면 내 인생에 있어 어제와 같은 과거는 다신 볼순 없으니 기록해두는것도 좋은 습관이 되었구요
꾸준히 적어나가다 보면 인생에 있어서의 터닝포인트가 무엇이였는지도 함께 알아갈 수 있습니다. 

확언만큼 또 좋은게 없는데요. 보통 명상으로의 확언들도 많고 찾아보면 무수히 많은 내용들과 영상을 보실 수 있는데요.
간단하죠. 나는 성공할것이다. 나는 매일같이 부지런한 나의 모습을 토대로 앞으로의 미래가 성공적일것이다. 나는 예뻐진다. 나는 아름다워진다 등등. 확언으로 나의 정신을 확고히 시키는거죠. 긍정적인 생각과 말만큼 좋은건 없는거 같습니다.

 


잠시 주춤했던 저도 또다시 미라클모닝을 실천하려 합니다. 한달간의 짧은 실천만으로는 부족하죠 아무래도 ㅎㅎ 꾸준한 습관과 노력만이 미래를 더욱 더 탄탄하게 만들어가는것이 아닐까요? 몇일째 부지런히 포스팅도 하고 일기도 쓰고 짧은 공부라도 하며 지내고있는데..단기간에 무언가 확 달라질것은 없으니 꾸준함이 중요해요. 저는 그렇게 믿어요. 믿고 행하다 보면 분명 바뀔꺼에요.

오늘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한 카페에 글을 남겼었죠. 긍정적인 마음으로 우울해하지말라는 글이있어서 거기에 댓글을 남겼는데 조금은 우울해하면 안될까요? 제발 그래도된다고 해주세요 라며 우스갯소리를 했는데요. 지금 당장에 일어나서 힘내라는사람은 아무도없죠. 저도 몇일 우울해하며 힘들어했으니 이제는 그만 털고 일어나도 된다고 누군가에게 위로를 받고싶었던 모양입니다.

 

 


뮤지컬배우이자 가수인 옥주현씨는 인스타그램에 그런말을 남겼죠. 남들은 다 웃으며 잘 사는것 같은데 나는 왜 안풀릴까 생각하지 말아요. 웃는일만 가득한 사람 이세상 어디에도 없고, 짙은 어둠을 품은 자만이 별처럼 달처럼 빛을 낼수 있대요.라고말이죠. 저도 늘 알고있으면서 한없이 축축 쳐지는 날들이 있기 마련인데..뭐 사람사는거 다 똑같겠죠? 여러분들도 그러실꺼에요.

작은것 하나부터 일어나보아요.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서 또다시 하루가 시작되듯. 어제는 이미 지나갔고 시간을 되돌릴수없으니 늘 새롭게 열심히 살면되는거 아니겠습니까 ^~^

좋은주말들 보내세요 :) 

 

 

 

봉순이네 구독과좋아요 ♥

 

 

반응형